장동건, 동방신기, 하지원... the life

진짜 오랫만이죠. 그 동안 안녕들 하셨는지요. belle이 이글루에 포스팅을 하는 게 얼마만이냐면, 지난 5월 이후 처음이니까 무려 7개월이나 흘렀네요. 네. 그동안 정말 정신없이 살았답니다. 오랫동안 하던 기자 일을 종지부찍어 보려 CJ E&M으로 가보았지요. 하지만 제 천직은 잡지를 만드는 것이었나봅니다. 남들이 다 잘됐다, 부럽다 하던 대기업을 10개월 만에 관두고 1년여를 프리랜서로 이러저러 잡지에 기고를 하면서 살았더랬지요. 그리고 2013년 5월 6일부터 창간 준비중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The Celebrity>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그러니까 한참 포스팅을 하던 시간은 프리랜서로 약간의 여유를 가졌을 때였고, 이때부터 창간 작업에 돌입하느라 이글루에 들를 틈도 없었네요. 아무튼 11월호를 시작으로 <더 셀러브리티>가 세상에 선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창간 준비라는 게 이러저러 많은 우여곡절이 있기 마련이지요. 하지만 일은 시작하면 진행되는 법. 이제는 서점에서, 또 셀러브리티에 관심있는 독자들로부터 꽤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요. 물론 확고히 자리잡으려면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겠지요. 이렇게 제 일상으로 시작하는 건, 다시금 블로그에 좀 더 열중하는 2014년이 되고자 함입니다. 각설하고, belle의 2013년은 정신없이 지나갔다는 점. 그리고 아래는 그 동안의 결과물입니다. 보신 분들도 있고, 처음 접하는 분들도 있을 거에요.

네. 바로 지난 2013년 10월 15일부러 세상에 나온 <더 셀러브리티>의 창간호 입니다. EXO의 완전체 화보와 인터뷰가 수록되어 많이 화제가 되었던 1호입니다. 물론 한국에서 진정한 셀러브리티라 해도 과언이 아닐 장동건 씨의 다양한 모습들이 실려있기도 하죠. 이렇게 2013년 봄부터 가을까지 함께 땀흘렸던 편집장님 이하 모든 편집팀원들의 결과물입니다. 이 책 나오고 참 울컥하더라고요.






















2013년 12월호입니다. 다들 아시는 동방신기입니다. 10주년을 맞이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한번도 보지 못한 이야기가 실려있지요. 동시에 동방신기 팬분들의 엄청난 열정을 느낄 수도 있었던 이슈입니다. 깜짝 놀랐어요. 이리도 동방신기의 파괴력이 상상을 초월할지를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어 완판을 이루어낸 2호입니다.























<더 셀러브리티> 3호. 2014년 1월호입니다. 하지원이라는 배우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다보니, 정말 이만한 흥행력을 가진 여배우가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엄청났습니다. 현재는 드라마 <기황후>에서도 열연 중이지요. 이 이슈에서 역시 하지원 씨의 보지 못했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습니다. 가족사진을 포함해서 말이지요.

이리도 잡지 이야기를 하는 건, 그동안 소홀했던 블로그에 대한 변명이자, belle이 이제 이런 일을 하고 있다는 공지이기도 합니다. 라이프스타일이란 게 말이죠, 제 이글루가 그동안 기록해왔던 것의 범주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트렌드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렇잖아요. 우리가 사는 방식이란 게 곧 어떤 향유를 의미하는 것이고, 또 트렌디한 무언가를 추구하는 것이잖아요.

아무튼 새해 인사가 참 길었습니다. 돌아온 만큼, 일 하면서, 생활하면서 경험하고, 알게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꾸준히 포스팅하도록 노력할께요.

여러분, 모두 Happy New Year!






덧글

  • 2014/01/03 22:3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1/18 23:1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PumpkinJack 2014/01/05 15:20 # 답글

    우와!!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belle 2014/01/18 23:10 #

    오랜만이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 입력 영역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