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런 닥터마틴과 어드벤쳐타임의 컬래버레이션 the style

만일 당신이 '스폰지밥' '심슨' 등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꼭 어린이가 아닌 성인일지라도 '어드벤쳐 타임 Adventure Time'에도 흥미를 느끼겠죠? 사실 이건 시쳇말로 '약빨고 만든' 느낌인지라 아이들보다는 어른을 더 환장하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작품이란 생각입니다. 우리에게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으로 잘 알려진 '어드벤쳐 타임'이 영국 스트리트 컬쳐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닥터 마틴 Dr. Martens'과 만났습니다.


무척이나 흥미로운 컬래버레이션이 아닐 수 없죠. 이름하여


'Dr. Martens X Adventure Time'


닥터 마틴의 전통적인 부츠에 '어드벤쳐 타임'의 대표 캐릭터인 인간 '핀'과 마음대로 변신하는 강아지 '제이크'를 표상하는 모델 각각 하나와, '어드벤쳐 타임' 월드를 상징하는 모델을 덧입혀 총 3종의 부츠가 선보이는 듯 합니다.


화이트 버전이 인간 소년 핀 모델입니다. 이걸 어찌 신을까만은 '어드벤쳐 타임'의 마니아라면, 특히 핀의 팬이라면 하나 쯤 소장할 만한 가치는 있겠네요. 


이건 마법의 재주를 가진 개 제이크 모델이에요. 마치 어린이 레인부츠처럼 샛노란 컬러에 제이크 특유의 표정과 발 모양이 프린트되어 있네요. 핀 모델보다 더 현란하여 현실적으로 보이진 않지만, 뭐 어때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제레미 스캇 모델은 이보다 더 화려한 것도 많은 데요. 하하.


마지막으로 캐슬 모델입니다. 그나마 이게 조금 더 현실적이네요. 물론 알록달록한 저 '어드벤쳐 타임'의 캐릭터들이 너무 눈에 확 띄긴 하지만 뭐 어때요. 저 정도는 무난하게 신어볼 수 있을 듯 해요. 하하.


아무튼 이 컬래버레이션 모델들은 대략 아래 사이트를 보니 대부분 남녀 각기 원 사이즈로 출시되는 듯 하네요. 이 모델들은 착화용이기 보다는 진정한 마니아들을 위한 소장용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국내에도 아주 소량으로 입고 된듯 하던데, 어느 마틴 매장에 있을라나요.


가격은 125.95 달러에서 149.95 달러네요. 가장 일반적인 캐슬 모델이 전자의 가격이고, 핀과 제이크 모델이 후자 가격이에요.


'어드벤쳐 타임'의 극장판도 제작 중이라니, 닥터 마틴 컬래버레이션 제품도 눈여겨 볼 만하죠?


위의 사진을 포함 닥터마틴 X 어드벤쳐 타임 부츠 모델에 대한 정보는


http://www.solestruck.com/dr.-martens-x-adventure-time-womens-shoes/


이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보셔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Twitter